회원가입

  1. STEP 01약관동의
  2. STEP 02가입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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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STEP 04가입완료

약관동의

회원가입을 위해서 아래 한국경영원 기업회원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읽고 동의해 주십시오.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이용 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한국경영원(이하 '회사')과 컨설턴트(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양도양수 서비스로 제공하는 "양양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이용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 한다
2. 이 약관은 "양양 사이트"(http://www.yy2.co.kr, 이하 '사이트')에 온라인으로 공시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고,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다.
3. 개정 약관도 '사이트'에 온라인으로 공시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된다. 회사는 약관을 변경할 경우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하여야 하고, '회원'의 권리나 의무 등에 관한 중요사항을 개정할 경우에는 사전에 공시하여야 한다.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양양'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한다.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5.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의 효력이 발생된 날로부터 7일 이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에는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
제3조 (약관과 기타 준칙)
1. '컨설턴트'인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와 별도의 "양양“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제4조 (용어 정의)
1. '서비스'라 함은 오프라인 건설업 및 건설면허 양도양수 프로세스를 온라인 전산화하여 '회원'들이 서비스 형태로 이용하는 양도양수 게시 서비스와 관련되어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통칭한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서, 구매기업인 양수인과 건설업 및 건설면허를 제공 하는 양도인의 양도양수 권리를 위임받은 컨설턴트를 말한다.
3. '양도인'(또는 구매기업)이라 함은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컨설턴트에게 매물에 대한 양도권리를 위임한 회사를 말한다
4. '양수인'(또는 판매기업)이라 함은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컨설턴트에게 매물에 대한 양수권리를 위임한 회사를 말한다.
5. '양도양수 서비스'라 함은 '컨설턴트'의 업무상 목적에 의하여 '양도인'과 '양수인'을 '양양'을 통해 온라인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제 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5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2. 이용 계약은 '회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용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한다.
3. 본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는 '양양'의 이용신청 화면상의 이용신청시 해당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성립한다.
제6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이용신청은 '회사' 지시하는 신청 화면상의 양식에 신청인이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함으로써 성립된다. 2. 다음과 같은 경우 이용신청자의 '회원' 가입 신청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이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 또는 거절할 수 있다.

가. 가입자가 전문 컨설턴트가 아닌 일반 건설사일 경우
나. 서비스 관련 설비 용량이 부족한 경우
다. 기술상 문제가 있는 경우
라. 이용신청자가 제공한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마.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바.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할 의도로 신청한 경우
사. 기타 부득의한 사정이 있는 경우

3. 이용신청자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가. 가입신청 양식에는 실명을 사용할 것
나. 가입신청 양식의 내용은 현재의 사실과 일치할 것
다.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지 않을 것
라. 등록 양식 또는 그 내용에 변경이 생긴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로 갱신할 것

4. 회원 가입은 '회원' 단위로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7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 양도매물 관리 서비스
나. 양수매물 관리 서비스
다. 컨설턴트 간 커뮤니티 서비스
라. 건설공무 서비스
마.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의 협력 계약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다.
제8조 (서비스 이용 요금 )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 시간 )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시스템 정기점검, 설비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필요할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 할 수 있고,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한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기존 '서비스'를 새로운 '서비스'로 변경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곤란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한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 시스템 다운, 시스템 관리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에 의한 시스템 중단 등 사전통지가 곤란한 경우 통지를 생략할 수 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한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정보 제공)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하에 추가적인 '회원' 정보를 요구할 수 있다 3. '회사'는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SMS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제 4 장 회원 정보 수집 및 보호 정책
제11조 (회원 정보의 수집)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이 외 추가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고, 이 경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는다.
2.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에 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회사' 또는 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의 확인 즉시 시정하여야 한다.
제12조 (회원 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하며 '회사'는 필요할 경우 변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증빙 제출을 '회원'에게 요구할 수 있다
2.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3조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1.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다
2. '회사'의 행위에 의하지 아니한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다
3. '회원'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4. 제1항, 제2항, 제3항은 '회원'의 소속 종사자에게도 동일하게 준용되며 '회원'은 그 종사자에 대한 관리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제14조 (아이디(ID)의 변경)
다음의 경우 '회사'는 직권으로 회원 아이디(ID)를 변경하도록 요구하거나, '회원'의 신청에 의해 회원 아이디(ID)를 변경할 수 있다

가. 회원 아이디(ID)가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회원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나.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경우
다. 기타 '회사' 소정의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제15조 (회원 정보의 보호)
'회원'의 등록 정보 및 회원에 관한 기타 다른 정보에 대하여 '회사'는 정보통신부에서 제정한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에 관한 법률", "개인 정보 보호 지침",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한다
제 5 장 정보 관리
제16조 (게시물)
1. '서비스'의 운영 시스템과 관련하여 '회사'가 개발한 프로그램 및 그에 수반된 애플리케이션, 운영솔루션 그리고 '서비스'의 디자인 등은 '회사'의 배타적 지적 재산권에 속하므로, '회원'은 '회사'의 사전 허락 없이 무단 사용 및 무단 복제할 수 없다
2. '서비스'의 운영을 통해 '회사'가 수집/분석한 거래 관련 통계 정보 및 직접 수집, 가공한 기타 정보에 대하여 '회사'는 배타적이고 독점적인 권리를 보유 한다.
제17조 (정보의 진위성 및 면책)
'서비스' 내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회원' 간에 일어난 모든 업무와 관련한 일체의 정보에 대하여 '회사'는 진위 여부를 확인하지 않으며, 그 정보와 관련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 6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이용 개시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상시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신속히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공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제1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이나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해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등록할 경우에는 '회원'으로서의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2. '회원'은 본 약관과 관계법령 등 제반 규정 및 '회사'의 공지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해서는 안된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이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서비스'의 전체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가.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나.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다.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라.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마. 타인 또는 다른 '회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바.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파괴 등을 유발시킬 수 있는,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 및 바이러스 관련 프로그램을 유포하는 행위
사.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 또는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악의적인 목적으로 다량의 자료를 송/수신하거나 게시물을 등록하는 일체의 행위
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자.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7장 서비스 이용 계약의 해지
제20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해지)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서 규정한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였을 경우, '회사'가 정한 소정의 기간 동안 그 이행을 최고하고, 이에 따른 이행이 없는 경우에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다
2.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이트에서 직접 회원탈퇴를 신청하여야 한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 신청 시 연체중인 이용요금이 없는지 확인한 후, 소정의 확인절차를 거쳐 최종적으로 회원탈퇴 처리함을 원칙으로 한다.
3. '회사'는 '회원'이 파산, 화의신청, 부도처리, 회사정리절차개시 등의 사유로 채무의 이행이 곤란하다 인정되는 경우 즉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4. '서비스' 이용계약이 중도 해지될 경우 회사는 해지일까지 미청구된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해 일할 계산하여 해지일을 기준으로 청구한다.
5. 최종적인 회원탈퇴는 '회사'가 해당 '회원'의 미납요금 및 해당 월의 일할 계산된 이용요금의 납부를 확인한 후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 해당 '회원'을 사용불가 상태로 처리하여 회원 정보를 계속 보유할 수 있다
6. 회원탈퇴 신청의 처리여부는 사이트의 가입확인 메뉴에서 해당 회원의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21조 (서비스 이용 자료의 보관)
1.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양양'에 저장한 자료는 회원탈퇴 후 1개월까지만 보관되며, '회사'는 1개월 이후 임의로 해당 자료를 삭제할 수 있다.
2. '회원'은 '회원' 탈퇴신청 이전에 본 '서비스'를 이용해 보관한 세금계산서 등의 회원 자료들을 사용자 PC로 다운로드 받아 보관하여야 한다.
제 8장 손해 배상 및 기타 사항
제22조 (손해배상)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게 되는 경우, 또는 그로 인해 '회사'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23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된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는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9. '회사'는 제3의 부가서비스 제공사업자가 '양양'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자료의 정확성, 신뢰성 등 내용에 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아니하며, '회원'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10. '회사'는 이용자인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다
11. '회원'의 과실로 전자 문서 (계약서 등의 전자문서)의 내용을 잘못 작성하거나, 확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24조 (양도금지)
'회원'과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권리 및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제25조 (기밀유지) '회원'과 '회사'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취득한 상대방의 영업상, 기술상의 비밀이나 정보를 제3자에게 누출하거나 유출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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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한국경영원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총칙
1.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ㆍ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주)한국경영원(이하 ‘회사’)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사가 취하고 있는 조치 등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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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성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ID), 비밀번호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및 연령제한 서비스의 제공
나. 주소, 전화번호, E-mail주소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 안내
다. 쇼핑몰 및 유료 정보 이용에 대한 요금결제
라. 주민등록번호, 주소 : 인구통계학적 분석 자료(서비스 이용 고객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등)
마. 주소, 전화번호 : 이벤트 경품, 쇼핑몰 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바.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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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휴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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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매각·인수합병 등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이용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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